본문 바로가기

오사카 공항급행으로 간사이 공항에서 난바역 가는 방법

캠린이 결이 2023. 7. 25.

오사카 간사이 공항에 도착해서 난바역으로 이동할 때 특급열차 라피트를 많이 예약해서 이용을 합니다. 하지만 더 간편하고 싸게 가는 방법이 있는데요. 오늘은 오사카 공항급행으로 간사이 공항에서 난바역 가는 방법에 대해 정보를 공유합니다.

간사이 공항에서 난바역 가는 방법 추천

간사이 공항에서 난바역 가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 라피트 특급열차를 이용
  • 공항급행열차를 이용
  • 리무진 버스를 이용

대표적으로 이렇게 세 가지가 있는데요. 요즘 라피트 특급열차를 미리 예약해서 많이들 가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공항급행열차를 타고 가는 것을 더 추천드리는 데요.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라피트에 비해 가격이 싸고 소요시간도 얼마 차이 나지 않는다. (약 10분)
  • 출발 시간대가 많아서 일정 잡기가 편리하다.
  • 예약을 하지 않아도 되고 교통카드로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물론 라피트는 고급 좌석의 편리함이나 캐리어를 놔둘 공간이 따로 있는 점 등, 분명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가는 방법 자체는 공항급행이 훨씬 간단하기 때문에 추천드리는 것입니다.

이전에 오사카에서 쓸 교통편 추천으로 애플페이 이코카 교통 카드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 글을 썼었는데요. (아래 참조)

2023.07.21 - [해외여행] - 일본 여행 애플페이 이코카 교통 카드 등록하기

 

일본 여행 애플페이 이코카 교통 카드 등록하기

일본을 여행할 때 여러 가지 교통편이 있습니다. 일정에 따라 주유패스보다는 이코카, 파스모 카드에 충전하는 것이 더 실용적인데요. 오늘은 일본 여행 애플페이 이코카, 파스모 등록하기에 대

ryucam.tistory.com

이 이코카 카드로 공항급행도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미리 예약하거나 따로 발권해야 하는 라피트에 비해서 매우 간편했습니다.

그러므로 전 간사이 공항에서 난바역 가는 방법 중에 공항급행을 강력 추천드립니다.

공항급행으로 간사이 공항에서 난바역 가는 방법

간사이-공항-에스컬레이터

우선 공항에 도착해서 입국심사 및 세관신고를 끝내시고 나오면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2층으로 이동합니다.

간사이-공항-철도-티켓-구입처간사이-공항-철도-탑승구
탑승 라운지

2층으로 와서 오른쪽 문을 통과해서 주욱 오시면 이렇게 철도 탑승 라운지가 나옵니다. 왼쪽이 티켓 구입처이고 오른쪽이 탑승구입니다. 교통카드 충전이 필요하거나 티켓을 구매하셔야 한다면 왼쪽에 보이는 티켓 오피스에서 하시면 됩니다.

이코카등의 교통 카드가 준비되어 있으시면 그냥 바로 탑승구에서 바코드 찍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오른쪽 사진)

탑승구-에스컬레이터

들어오셔서 사진의 기둥에 보이는 화살표대로 열차 탑승장으로 내려가시면 됩니다.

간사이-공항-공항급행-열차간사이-공항-라피트-특급열차
공항급행 열차와 라피트 특급열차

양쪽에 열차가 정차하는데 왼쪽사진의 밋밋한 열차가 탑승하실 공항급행열차입니다. 오른쪽 사진의 라피트와 헷갈리시면 안 됩니다!

한국의 지하철을 타고 가듯이 탑승해서 이동하시면 끝입니다. 열차의 시간을 확인하고 싶으시면 아래 사이트를 참조하시면 상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난바-간사이공항 간의 시간표|Find my Osaka-Japan

난카이 전차를 이용한 오사카의 중심지 난바・간사이 공항 간의 시간표와 정차역의 소개.

www.howto-osaka.com

공항급행은 거의 10~20분 간격으로 있으니 빠르게 오는 대로 탑승하셔서 출발하시면 되겠습니다.

일본 여행을 가면 이것저것 준비할 것도 많고 신경 쓸 것들이 참 많은데요. 교통편이라도 최대한 심플하게 일정 짜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모두들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